진짜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요! 다이어트
진짜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요!
다이어트 끝나고 유지어터로 항상 힘든게 간식이었는데 맛도 있는데 칼로리가 100을 안 넘고 성분도 좋아서 선택했는데 좋아요!
어디선가 먹어본 맛인데.. 그만큼 곤약이라는 생각이 안 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