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 리뉴얼 됐나요? 영양함량도 칼
포장이 리뉴얼 됐나요? 영양함량도 칼로리도 달라졌는데.. 빵은 조금 커진거같고 칼로리도 높아지긴 했네요;; 성분도 조금 달라졌구요..ㅇㅅㅇ제대로 온건 맞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