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아침에 가족들은 라면주고 나는 비비고단호박죽!!
탄수화물섭취만하니 소화가 빨리되서
그런지 오후늦게 햄거버를 먹어 버렸어요~
탄수화물.지방만 섭취했네요.
다행이 아직은 배가 안고파서
저녁은 패스 할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녁 패스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전
오늘 라면 째끔 먹었네요^^;;
오늘 적정 칼로리 섭취 다했고
배도 많이 안고파서 참을수 있네요~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