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고구마볼을 구매해봤는데 생각
처음으로 고구마볼을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네요! 진짜 고구마로 만들어서 인지 전자렌지로 1분 돌려서 따뜻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5개 구매했는데 재구매의사 100퍼센트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