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별로안좋아해서 젤먼저먹으려고 두
두부 별로안좋아해서 젤먼저먹으려고 두부먹엇는데 진짜맛잇어요 ㅋㅋㅋ계란은 따로 제가찐거구요 ! 계란 두개정도랑 같이먹으면 양도 매우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