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 택배사 측 실수로 제 샐
...ㅎㅎㅎ 택배사 측 실수로 제 샐러드가 허공으로 분해되었어용...^^ ㅠ 6일치 딱 적당하니 종류도 많아서 좋다싶었는데...ㅎ 다시 시켜야될지 참..ㅎ ㅠ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