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티라미스는 아주 딱! 나이스하게
두부티라미스는 아주 딱! 나이스하게 너무 달지도 않아서 엄마도 너무 좋아해요ㅋㅋ 근데 인절미는 아무리 녹여도 떡이.. 부슬부슬해서;;식감이 영 좋지 않네요ㅠㅋ 다음엔 두부 티라미스만 구입해야겠어요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