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배송 처음이에요 빨리는 왔는데
이런 배송 처음이에요
빨리는 왔는데 오피스텔인데 앨리베이터 홀에 두다니요??
먹어보진않았는데 먹고싶은 마음이 사라지는 배송입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배송 처음이에요
개인정보도 있는걸 호수도 큼직하게 써놓고 저렇게 사람다 다니는곳에두면...ㅎ
퇴근하자마자 기대하면서왔는데 기분버렸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가더라도, 꼭 받아 주세요.
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