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는데 앞으로
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는데
앞으로도 계속 시킬라구요 ㅎㅎㅎㅎ
쫀맛 !! 다이어트를 하려고 시키는건지..
그냥 맛있어서 시키는건지...
아무튼 쌓아두고 먹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