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첫주문때 맛있게 먹어서 두번째
저번 첫주문때 맛있게 먹어서 두번째 주문이에요^^
샐러드하면 다신샵만 생각나요 ㅎ 조금씩 자주 주문하려고 합니다.나름 포만감도 있고 신선하게 배송되어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