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아이디로 먹다ㅋㅋㅋㅋㅋ 제가 직
신랑 아이디로 먹다ㅋㅋㅋㅋㅋ 제가 직접 가입하구
맛별 구매 두번째입니당 과자가 시중처럼 간이쌔지않고 통밀이라 건강한맛도 나면서 고소하니 개성이 각각 있어요ㅋㅋㅋㅋ
2살짜리 아들이 치즈랑 플레인쿠키 엄청 잘먹어요ㅋㅋㅋㅋ쿠키는 딱딱해서 살짝 뿌러트려주면 쪽쪽 빨아먹드라구요ㅎㅎㅎ 쿠키플레인이랑 롤은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