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끼는 샐러드로 먹자! 해서 주
하루 한끼는 샐러드로 먹자! 해서 주문.
배송도 빠르고, 무엇보다 포장 깔끔.
요즘 날도 선선하고 얼음도 넉넉히 넣어주셔서
방금 만든 샐러드 같았어요.
용량도 넉넉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
저녁으로 먹고있습니다. 다 맛나요.
자주 이용할 듯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