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콩냄새가 많이나서 첨에 멈칫했
솔직히 콩냄새가 많이나서 첨에 멈칫했어요 제가 워낙 향에 민감해서;; 근데 별다방에서 두유로 바꾸기도 하니까 두유먹는다 생각하고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미친듯이 티라미슈가 땡길때 먹으면 좀 위안이 되요 크기는 손바닥사이즈 정도 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