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는 확실히 맛있어요! 그런데 떡이
소스는 확실히 맛있어요! 그런데 떡이 맛없거나 그러진 않은데 떡에 소스가 같이 버무려진 맛은 안들고 그냥 떡은 떡맛만?!느껴지네여ㅎ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떡볶이 먹고싶을때 이거 먹으면 좋겠네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