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버섯칩부터 먹어봤는데

어제 버섯칩부터 먹어봤는데 아예 쌩버섯 말린너낌 굿굿 단백칩처럼 딱딱한 느낌은 있지만 느므 맛있어여~ 열량도 어느정도 있어서 먹고나면 포만감도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