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촉촉해서 물이나 음료수가 필요없어요. 저의 입맛이겠지만 ..
맛있어요~^^촉촉해서 물이나 음료수가 필요없어요.
저의 입맛이겠지만 일반초코파이처럼 달지않아요.
돈이 아깝지않은맛입니다.또구매 할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