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상온 보관 후 마시면 밍밍
개인적으로 상온 보관 후 마시면 밍밍해서 거부감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냥장보관 후 마시니 단맛도 더 느껴지고 맛있습니다. 차게해서 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