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맛나게 잘먹고있어요 초딩이. 아침
늘 맛나게 잘먹고있어요
초딩이. 아침밥 대신으로 먹고가요.,
직전의 것은 좀 마른듯하고 초코도 엉망이였는데 이번거는 괜찮네요
보관이던 생산이던 신경을 좀 쓰셔야할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