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 좋아요 치즈 먹는 기분으로 먹고
식감 좋아요 치즈 먹는 기분으로 먹고있어요. 무첨가물에 요거트의 약간 신맛 느껴지고 무맛입니다 ㅎㅎ 맘놓고 빵에 발라먹을수 있어 좋네요
유효기간이 좀 짧은게 흠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