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와서 우둔살이랑 떡볶이비빔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오늘 배송와서
우둔살이랑 떡볶이비빔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포만감도 꽤 좋더라구요 도시락보다 먹기 간편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