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딱딱하긴하지만 칼로리 대비 가장
엄청 딱딱하긴하지만
칼로리 대비 가장 과자같은 맛인것 같아요!!
매운맛이 맛있다고해서 매운맛만 시켯는데
만족합니다!
한봉지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단백질이라 그런가봐요!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