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54.7
직장에서 점심먹고 일하고
7시가 넘어서 7시반쯤 전먹었어요
몸무게 겁나서 못쟀고
낼 먹는양 더 줄여보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직장 다니면서 다요트 하기 힘드실텐데ㅠㅠㅠ 잘하구 계셔요!!! 오늘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