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을 매일 챙겨 먹지 않는데 가끔 미친듯이 땡길때 먹으려고 샀..
탄수화물을 매일 챙겨 먹지 않는데 가끔 미친듯이 땡길때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고 부담없고 간편해서 좋아요. 근데 7살아이도 먹겠다고 해서 줬더니 너무 잘 먹어서 당황스럽네요. 내껀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