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들께서 다른 제품에 품평했듯
다른 분들께서 다른 제품에 품평했듯 빵 종류는 크기가 너무 작네요. 건강빵이라 그렇거니 하고 있지만 맛도 그닥이어 재주문할 일은 없을 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