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가 맛있었어요. 떡 식감은 약간
소스가 맛있었어요. 떡 식감은 약간 진 떡 느낌이고 통밀때문에 약간 거친느낌이었지만 소스가 약간 달짝지근 해서 좋았어요. 꾸덕하게 먹는 게 더 맛있는 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