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2리터씩 마시는데 1리터에 타먹어
물 2리터씩 마시는데 1리터에 타먹어도 나쁘지 않아요!!
컵에타면 진한맛, 1리터는 맹물보다 나아요ㅋㅋ
용량도 넉넉해서 꾸준히 먹을 수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