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곤약시리얼 물건인데요??????
와..곤약시리얼 물건인데요??????!!!!왜 45봉지만 샀는지 후회스렁ㅝ용 ㅠㅜㅜ 다이어트하다보면 뭔가 바삭바삭한게 땡기는데 이게 충족시켜줍니다..글구 저칼로리아이스크림,요거트와 조합 대박일것같아용 ㅠㅜㅜㅜ 원래 요거트에 시리얼 넣으면 맛있는데 칼로리 부담돼서 못먹는데 진짜 대박이에용ㅋㅋㅋㅋㅋ진짜 하루에 두봉은 맘 편히 먹을 수 있을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