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기가 갠적으론 먹기 상그러워 시켯는
설기가 갠적으론 먹기 상그러워 시켯는데..맛은 설기가 더 나은거 같고 먹기는 이게 편하네요..맛은 뭐..딱히 맛잇다 이렇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아요..--;;단 맛은 그닥 없고 걍 우리가 아는 무 맛 인절미에 가까운 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