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첨부하려했는데 너무 커서 안올라
사진 첨부하려했는데 너무 커서 안올라간다길래 그냥 적습니다 저 여기서 그래도 어지간한건 다 시켜봤는데 이게 진짜 대박이에요 곤약밥인거 말안하면 아무도 모를것같은디 현미밥 먹는것같아요. 저는 이거 계란이랑 새우 넣어서 볶음밥 해 먹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