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온에서 해동해서 먹어
그냥 상온에서 해동해서 먹어도 전혀 문제 될게 없네요 하하 근데 고무마보다는 밤맛에 더 가까운거 같아요 아침에 하나 챙겨서 사무실에서 먹으면 생각보다 든든하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