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 저녁^^
첫째날 저녁으로 먹은 통밀 치즈불닭 또띠아 롤♡

또띠아는 좀더 건강해 보이는
통밀 또띠아로ㅋㅋ. 닭가슴살은 다신에서 치즈불닭 스테이크로~. 거기에 야채가 양상추밖에 없어ㅠ 양상추만 듬뿍ㅋ


치즈불닭 스테이크가 양념이 되어있어 따로 소스없이 먹기에도 좋았어요^^ 평소에 야채를 안먹는데 요렇게 먹으니 많이 잘 먹게 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