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쿡 적당챌린지 1일차!
아침은 운동 끝나고 탄단지 다 맞춰서 건강한 한끼 먹어줬어용! 점심은 간단하게 그릭요거트와 과일들! 저녁은 밖에서 간단히 사먹을 수 있는 서브웨이를 먹어줬답니당 ㅎㅎ 감량기라 탄수화물 섭취 줄이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용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