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덜 달콤한 브라우너
너무 맛있어요~
덜 달콤한 브라우너 맛이에요~
기대한거보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배불러요..진짜!
포만감 쵝오!
서비스로 주신 그릭요거트에 넣어먹으니
걍 순삭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