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공체

어제 저녁은 인도커리집가서 엄청 먹었는데
살이 안쪘어요 드디어 55숫자를 봤어요!
물마시면 56이겠지만 삼년만에 보는 숫자예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우와 !! 마니 빼셨어요! 노력의 결과물이겠죠! 멋집니다! 화이팅
뚠님 멋져요. 목표치를 향해 화이팅이예요
와우와우 ㅎㅎ 뚠희님 대단요😉🥰 다시왔나봐요 감량기가!! 완전멋짐요👍 이대로 쭉쭉 목표향해고고합시다 홧팅!!!
이야 멋져요..계속 화이팅이요~~^^
와~멋져요👍
저도 어여 55를 봐야 할텐데..
식단을 늘리니 더디네요~
한달은 기다려줘야겠어요!🙂
와~노력의 결실인거쥬!!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