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1공체: 58.5

운동을하긴했는데 하는둥마는둥 슬렁슬렁 대충대충
급하지않으면 집중이 1도 안되는거같습니다 ㅎㅎㅎ
전 아마도 화욜아침에 공체를올리지않을까싶어요
오늘밤부터가 벌써고비인듯ㅎㄷㄷㄷ
그럼 모두주말잘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주말잘보내세요~고코님~^^
고코님 힘내세요 화이팅~~!!
고코님 주말잘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