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잘안주는데, 시리얼비스켓, 소이
5점 잘안주는데,
시리얼비스켓, 소이,통밀 다 좋아요.
통밀만 먹어봤었는데 소이 나쁘지 않고
(통밀보다 짭짤)
시리얼비스켓 왕 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