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시켜먹는 브랜드에요! 간식은 역시 통밀당이 최고인거 같아욤 다른..
늘 시켜먹는 브랜드에요!
간식은 역시 통밀당이 최고인거 같아욤
다른건 여러번 먹었지만 쿠키는 첨시켜봤는데,,
제입맛은 아니어써요,,조큼 뻑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