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왔을때 다 녹아있었어요 그게 조금
배송왔을때 다 녹아있었어요 그게 조금 아쉽고 맛은 정말 좋아요. 집에서 직접 믹서기에 갈아먹는 맛이랑 똑같았어요 적당히 달콤해요. 케일,베리 둘다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