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 12


오늘은 안빠졌어요ㅠㅠ 여전히 64.6... 어제 늦잠자서 그런건지 라라스윗으로 아포카토 해먹어서 그런건지 정체기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체중이 매일 내려가면 좋겠지만ᆢ
이렇게 움직이지 않을때도 있죠 ㅎ
그래도 흔들리지 마시고 꾸준히 관리하신다면 결국엔 빠지니까 힘내시기 바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