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에 만보를 못하니..ㅠㅠ
2주째 매일 오전에 1시간 30분 가량 만보걷기를 하고오는데.. 오늘은 태풍으로 나갈수가 없네요 ㅠㅠ
저 칼로리를 어찌 채울찌...힘든운동은 더이상 하기싫어 만보시작했는데...ㅠㅠ 스트레스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