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면 처음먹어봤는데 저한텐 냄새가
곤약면 처음먹어봤는데 저한텐 냄새가 너무 역해요
양은 많아서 포만감은 있는 편이에요~!
짜장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짜장은 괜찮았음 좋겠어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