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어요ㅠㅠ 넘나 맛있음ㅠㅠ 칼로리는
미쳤어요ㅠㅠ 넘나 맛있음ㅠㅠ 칼로리는 제법 높지만 그래도 다른 과자에 비하면 뭐ㅠㅠ 그래도 한봉지 뜯으면 빌때까지 손을 뗄수가 없네요ㅜㅜ 최고의 과자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