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감은 부드럽고 크기도 큰 편이네요~
식감은 부드럽고 크기도 큰 편이네요~ 좀 느끼하긴 해요 그런데 영양성분표가 많이 건강하진 않은 것 같아 아쉬워요 칼로리만 낮지,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등등 너무 높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