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을땐 엥? 너무 작은고 아냐? 했는
받을땐 엥? 너무 작은고 아냐? 했는데 이것만 먹는게 아니라 단백질이랑 같이 먹거나 식사대용으로 밥대싴 먹으니 딱이구요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요 ㅠㅠ또 시킬 거에요~~다른데 보다 값도 싸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