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저는 배송오고 미리 다 썰
맛있어요! 저는 배송오고 미리 다 썰어놓고 먹을것만 빼고 냉동보관했어요 ㅎㅎ 그릭요거트 올리고 시리얼 올려먹으니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