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구수하고 좋아여 저는
맛있어요!! 구수하고 좋아여
저는 끓이지 않고 뜨거운물 붓고 기다렸다가 먹는데 그럼 식감이 살짝 꼬득하고 좋아요ㅋㅋㅋ
이거 엄청 배불러서 한끼식사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