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네욯ㅎㅎ 어제부터 먹고있
생각보다 괜찮네욯ㅎㅎ
어제부터 먹고있는데 나름 맛있고 오트밀은 확실히 걸쭉해요~ 일단 3일 먹어보고 매일 하나씩이라도 먹어보려구요
오늘 아침은 양배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