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이라아이스크림먹고싶드라구요
다이어트중이라아이스크림먹고싶드라구요
칼로리낮아서먹어봅니다.
근데부드럽진않네요
약간살얼음샤베트먹는느낌~제입엔그렇게맛있는건모르겠네요.일단딸기맛먹어본후기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