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피자는 너무 뻑뻑했어요 소스맛은 좋
컵피자는 너무 뻑뻑했어요 소스맛은 좋았구요 차라리 빵빼고 간식용으로 만드는게..ㅜ
떡 맛있어요 티라미수 첫맛은 두부맛이 확 났는데 먹을수록 두부맛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하지만 기대 이하였어요ㅠ 만두도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나머지는 아직 안먹어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