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9.9 (-0.2) 드디어!!!!
nalssin1004
짝짝짝~~~~~~~ 드디어 드디어 앞자리 숫자가 바뀜!!! 와~~~~~~~♥♥♥♥♥어제 점심은 먹고싶던 버거킹 먹방.아침 저녁을 야채만 먹고 자제함.요새 운동이 싫다.ㅜ그래도 예상외로 200g 빠져서 좋음.ㅎㅎ오늘부터 식이를 더 열심히 해보아야겠음!!운동은 귀찮음.;;;여름이라 그런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축하드려욤 앞자리 바뀔때 증말좋아용
축하해요~~~~~ 저도 그때 엄청 기뼛어요!!!
감사합니다♥♥♥^^
우와~축하드려요^^ 전 내일 아침이 두려워요..주말 먹방해서ㅜㅜ
감사해요^^ 저도 먹방해서 다시 올랐어요ㅋ
[63일차] 목표달성 -0.1 전!!! 두구두구두구!!!
06월 28일(아침 144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축하드려욤 앞자리 바뀔때 증말좋아용
축하해요
~~~~~ 저도 그때 엄청 기뼛어요!!!
감사합니다♥♥♥^^
우와~축하드려요^^ 전 내일 아침이 두려워요..주말 먹방해서ㅜㅜ
감사해요^^ 저도 먹방해서 다시 올랐어요ㅋ